바른성장을 위한 정책

KakaoTalk_20210927_204559156

수평적인 보고 체계

우리는 원활한 내부 소통을 위해 수평적인 보고 체계를 유지합니다. 우리 구성원들은 경력 및 소속 부서와 관계없이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사내 유튜브 채널인 ‘시지티타임’을 통해 자유로운 사내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우리는 보안을 우선시하여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자사 앱 ‘카마스’는 HIPPA(The 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를 준수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합니다.

또한 데이터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데이터를 여러 클라우드 벤더의 데이터센터에 분산 저장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절대 고객의 개인 정보 및 데이터를 비즈니스 목적으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보안1
납세2

투명성

우리는 회사 창립 시점부터 로비 활동에 일절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투명하고 실력 있는 회사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이와 같은 확고한 신념 아래 혁신적인 기술로 최상의 가치만을 만들고 추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실납세

우리는 세금을 성실히 납부합니다. 최근에는 매년 4건 이상의 지방세를 7년 이상 기한 내에 납부하여 2021년 경기도 성실납세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납세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며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활동을 이어나가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고자 합니다.

kelly-sikkema-M98NRBuzbpc-unsplash